투윙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됩니다.


투윙스 이용안내


1. 상품 선택 (고객)

투윙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고 원하는 상품의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예약폼 작성 (고객)

해당 상품의 예약 양식에 따라 원하는 상품 타입, 예약일, 옵션 등을 입력합니다.


3. 장바구니 담기 (고객)

예약 정보 입력이 끝났으면 하단에 있는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예약/구매 확인요청 (고객)

투윙스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장바구니를 클릭하여 장바구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예약 및 구매를 원하는 상품을 확인, [예약진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여권 영문이름과 연락처 정보를 입력하고 [예약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인보이스 발행 (투윙스)

투윙스에서는 고객께서 예약하신 상품을 확인 후, 인보이스(입금 요청서)를 발행합니다.

인보이스는 고객 이메일로 발송되며 투윙스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입금 (고객)

투윙스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예약/구매목록] 메뉴 또는 이메일로 발송된 인보이스를 확인 후, 인보이스에 기재된 계좌로 해당 금액을 입금합니다.


7. 바우쳐 발행 (투윙스)

투윙스는 입금액을 확인하고 고객 이메일로 바우쳐를 발행합니다.

바우쳐는 고객 이메일로 발송되며 투윙스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바우쳐 확인 (고객)

투윙스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예약/구매목록] 메뉴 또는 이메일로 발송된 바우쳐를 확인 후, 프린트를 합니다.


9. 서비스 이용 (고객)

프린트한 바우쳐를 업체에 제시하고 서비스를 받습니다.


* 입금은 인보이스 발송 후 24시간내 해주셔야 합니다. 환율변동으로 원화표시 가격이 크게 차이날 경우 입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시 모바일 바우쳐 와 이메일 바우쳐 또는 여권 영문이름도 가능합니다. (호텔 제외)

* 부득이 하게 서비스 이용시간이 변동된 경우에는 가급적 업무시간(현지시간 9AM - 6PM)에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