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투어-보홀-육상투어-가이드-및-오션젯-왕복포함
데이투어-보홀-육상투어-가이드-및-오션젯-왕복포함

[데이투어] 보홀 육상투어 (가이드 및 오션젯 왕복포함)

보홀섬 2 댓글 평점

행사일정 : 매일

소요시간 : 하루

최소인원 : 2명

픽업유무 : 무료

가이드유무 : 현지인

집결시간 : 7시 30분 피어1 집합

투윙스팁
딱빌라란 항구에 도착해 로복강, 안경원숭이, 행잉브릿지, 초코렛힐 등을 돌아보는 육상투어. 모든 코스가 특색있는 사진촬영지로 최고! 만2세 이하 무료, 10세이상 어른요금, 여권 반드시 지참.
  • 카카오링크
예약
정확한 여행상품 이용을 위해 예약전 꼭 카카오톡 또는 전화 상담을 권장합니다.

세부 피어1 출발일자 및 시간, 보홀항 출발일자 및 시간, 예약자 전원의 한글과 영문이름과 만나이(age) 그리고 성별을 요청사항에 적어주세요. 예)독고탁, Dok gotak, 30세, 남, 10세이상 어른요금

가격
0 (₱ 0)
2-3인 투어+왕복 오션젯+가이드
성인 :
4700
어린이 :
4700
4인이상 투어+왕복 오션젯+가이드
성인 :
4400
어린이 :
4200
2-3인 육상투어 Only
성인 :
3200
어린이 :
3000
4인이상 육상투어 Only
성인 :
3000
어린이 :
2800

보홀은 세부에서 쾌속선으로 2시간여 떨어져 있는 큰섬입니다. 보홀여행은 크게 육상투어와 해상투어로 나누어집니다. 육상투어는 초코렛힐, 안경 원숭이 그리고 로복강 투어가 대표적으로 많은 볼거리를 선사합니다.
렌트카를 이용해 진행되는 육상투어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현지의 이국적인 모습을 배경으로 멋진 추억이 된긴 사진을 남겨보세요.


리틀 보라카이로 불리는 팡라오섬 아로나비치는 낮에는 많은 사람들이 호핑과 물놀이를 즐기고 저녁이 되면 해변을 따라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가 불을 밝히며 화려한 휴양지의 재미와 운치를 더해줍니다.

서양인들에게 잘 알려진 보홀은 유럽의 휴가시즌이 시작되는 12월~3월 성수기에는 숙소 잡기가 쉽지않습니다. 미리 숙소 및 액티비티 예약을 서두르세요.

머나먼 한국에서 보홀까지 와서 육상과 해상투어를 모두 즐기기에는 1박2일은 상당히 빡빡한 일정입니다. 좀더 여유로운 일정을 원하시면 2박3일로 일정을 나누어 첫날은 도착해서 리조트에서 쉬고 2일째에 해상투어 3일째 육상투어 코스를 즐기고 세부로 돌아가는 일정을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액티비티 그리고 이국적인 풍경과 멋스러운 해변에서 기억에 남는 휴가를 즐겨보세요.


<보홀육상투어 명소소개> 10세이상 어른요금

- 초코렛힐초코렛힐은 보홀섬 중심에 위치한 비정상적인 모양의 언덕들이 모여있는 세계적인 불가사의로 멋진 장관을 연출합니다. 건기가 끝날때쯤 잔디의 색깔이 초록색에서 갈색으로 변하면서 초코렛을 연상시킨다하여 초코렛힐로 불려지며 유명해졌습니다. 세계유일의 불가사의로 기념사진 잊지마세요.

- 안경원숭이 (Tarsier)보호섬의 명물 타르시어, 일명 안경원숭이로 불리는 원숭이로 세계에서 제일 작은 원숭이로도 유명합니다. 몸 길이 13cm에 야행성으로 보홀에서 다른 곳으로 옮기면 스트레스로 자살을 하여 보홀에만 유일하게 볼수있어 더 유명해 졌습니다. 영화 그램린의 모티브가 되었으며, 머리가 360도 회전하며, 눈동자는 180도 회전하는 신기한 원숭이입니다. 꼭 함께 찍어야 할 사진촬영지 입니다.

- 바클레욘 성당 보홀섬  딱빌라란항구 근처에 위치한 이 성당은 필리핀에서 가장 오래된 석조교회로 보존이 잘되어 있습니다. 이곳에는 골동품이 마련된 작은 박물관과 하늘을 보고 있는 십자가에 못박힌 예수의 상아상과 성녀 마리아상, 로욜라의 성 이스나티우스 유물, 물소가죽과 라틴어로 양가죽에 적힌 교회음악 가사등이 전시되어 많은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 로복강로복강은 딱빌라란에서 초코렛 힐로 가는 중간정도에 위치해 있으며 한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로복강의 길이는 총 21KM이며 그 중간 지점에 선착장을 만들어 배를 타고 식사를 하며 선착장에서 부사이 폭포까지 총 3KM를 왕복하는 코스입니다. 투어는 선상에서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부페를 즐깁니다. 가는 중간중간 마을주민들의 전통공연하는 곳에 배를 세워 보여주기도하고 야자나무에서 외줄타기하는 아이들과 마을주민들의 마을을 지나치며 일상을 볼수도 있습니다.

- 행잉 브릿지 : 마을을 건너기 위한 이동수단으로 만들어 놓은 것이지만 지금은 관광자원이 된 셈입니다. 1970년대 초 대나무가 귀하던 때라 민다나오에서 공수해온 대나무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 다리에서 사진을 찍으면 영화 인디애나 존스 모험을 연상케하는 멋진 장면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혈맹 기념비 : 국왕 대신의 자격으로 온 스페인의 초대 총독인 미구엘 로페즈 드 레가스피와 보홀의 추장 시카투나가 1565년 3월 평화우호협정을 맺게 됩니다. 이 협정은 필리핀의 전통에 따라 와인에 자신의 피를 섞어 마셨으며 동양인과 서양인 사이에 이루어진 최초의 국제 조약이기도 합니다. 바다를 배경으로 분위기있는 사진찍기에 좋습니다. ^^

- 마호가니 숲 : 초코렛힐을 가는 도중 만날 수 있는 마호가니 숲. 약 2KM에 걸쳐있으며 이곳을 지나면 갑자기 어두워집니다. 좀처럼 햇빛이 들어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홍수방지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이곳의 온도는 다른 지역보다 낯은 편입니다. 분위기있는 점프샷을 찍기에 좋습니다. ^^


세부-보홀-오셧젯-페리-시간표.jpg

* 오션젯 왕복티켓만 별도 발권을 원할시에는 우측주소를 클릭해주세요 -> http://2wings.co.kr/ticket/83992


<오션젯페리 이용시 유의사항>
오션젯 페리 티켓은 레귤러좌석인 에어컨좌석이며 티켓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리출발시간은 아침8시이며 최소 출발30분전에는 집결하셔야합니다. 항구에서 체크인 과정이 늦어지는 경우 에어컨 좌석이라고 하더라도(레귤러좌석) 간혹 뒤로 밀려 체크인시 비에어컨(오픈에어)좌석으로 배정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개인의 상황에 따라 티켓 시간을 변경하실 경우는 피어원 오션젯 티켓 매표소(Pier1)에서 변경하시면 되시고 본인 확인 가능한 ID(여권또는 여권사본)이 있어야 합니다.

수수료는 티켓에 명시된 배 출발 시간 전에는 편도당 50페소, 출발 후에는 편도당 100페소가 발생됩니다.
티켓발권은 당일 날 변경이 가능합니다. 당일 업무시간 (월~토 오전9시부터 오후6시, 공휴일제외)외에는 어떠한 이유라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성명, 페리시간, 날짜 등을 확인하셔서 잘못된 부분이 있으시면 업무 시간 안에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간혹, 개인적인 사유로 확인이 늦거나 예약된 날짜와 시간등이 다르다고 하여도 당일 이후에는 환불/변경/취소가 안되는 점을 꼭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반드시 지참.


<포함사항>

초코렛힐, 로복강, 안경원숭이, 나비농장 등 입장료, 로복강 선상 점심부페, 왕복렌트카, 현지 가이드


<불포함사항>

가이드팁, 간식, 음료수


<예약  및 이용절차>

투윙스의 예약 및 이용절차를 확인해주세요. (http://2wings.co.kr/usage)


<취소/환불 정책>

투윙스의 환불정책을 참조바랍니다. (http://2wings.co.kr/refund)

<기본일정>

07:00  숙소 또는 투윙스 라운지 픽업 및 인원점검

07:30  항구 도착, 오션젯 티켓팅 및 탑승

08:00  오션젯 보홀로 출발

10:30  보홀 딱빌라란 도착. 차량 탑승 후 투어시작

11:30  로복강에서 선상부페 점심, 현지인 전통마을 투어

12:30  보홀 안경원숭이 투어

13:30  초코렛힐 투어

15:30  바클레욘 성당, 혈맹기념비 투어

16:00  딱빌라란 항구도착, 오션젯 탑승

16:20 오션젯 세부로 출발

18:30  세부 도착, 숙소 드랍


<육상투어 코스>

로복강 -> 맨메이드포레스트 -> 초코렛힐 -> 행잉브릿지 -> 안경원숭이 -> 바클레욘 성당 -> 혈맹기념비


<일정중 사진>

지도위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상세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업체를 기준으로 반경 3km 이내의 주변 업체 정보를 표시합니다.

  • Avatar
    안경원숭이랑 초코렛힐이 기억에 남아요. 그리고 강에서 밥먹는거 ^^
  • Avatar
    보홀 가면 꼭 해봐야하는 한가지! 두번은 글쎄 ㅎㅎㅎ

댓글 작성은 이 필요합니다